제1차 슈퍼푸드마늘축제집행위원회 회의 개최
이단비 | 기사입력 2022-08-05 11:06:56

[의성타임뉴스=이단비 기자]의성군 의성슈퍼푸드마늘축제집행위원회(위원장 손현봉, 이하 집행위원회)는 8월 2일 의성지역자활센터 강당에서 제1차 의성슈퍼푸드마늘축제집행위원회 회의를 열어 위원장 선출 및 제5회 의성슈퍼푸드마늘축제(이하 마늘축제) 준비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회의에서는, 새로 선정된 제4기 집행위원회 위원장 선거에 이어 ▲제4기 의성슈퍼푸드마늘축제집행위원회 팀 구성의 건 ▲제5회 의성슈퍼푸드마늘축제 세부실천계획 시행의 건에 대하여 의결하고 기타 안건을 논의하였다.

회의 결과, 위원장으로 손현봉 씨가 선출되었으며, 기획운영팀, 대외협력팀, 홍보마케팅팀을 운영하여 더욱 효율적으로 축제를 준비하기로 결의하였다. 또한 제5회 마늘축제의 세부 프로그램에 대한 다양한 토의를 거치며 성공적인 축제를 위한 첫발을 내디뎠다.

지난 의성군축제추진위원회 회의 당시 김주수 의성군수는 “성공리에 축제가 추진될 수 있도록 당부드린다"라고 말했고, 이번에 선출된 손현봉 위원장은 “부족한 저를 이번 집행위원회 위원장으로 선출해 주셔서 감사하다. 훌륭한 위원님들과 총감독이 계셔서 함께 발맞추어 금년 마늘축제가 한층 도약하여 많은 관광객에게 좋은 기억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