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중구, 공중위생업소 대상 ‘찾아가는 현장 위생교육’ 실시
비대면 온라인 교육이 어려운 영업주 대상으로 맞춤형 서비스 제공
홍대인 | 기사입력 2022-08-07 11:45:16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중구(구청장 김광신)는 위생교육을 이수하지 못한 관내 숙박업자 등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위생교육 컨설팅 사업’을 추진한다.

구는 교육 미수료에 따른 과태료 처분 등으로 인한 불이익을 최소화하고, 온라인 교육에 익숙하지 않은 70대 이상 영업주들을 위해 이번 현장 교육을 추진하게 됐다.

중구청 담당자가 직접 업소를 방문해 휴대전화, 노트북 등 다양한 모바일 기기를 이용해 온라인 교육 수강 절차(업종별 사이트 주소, 회원가입 방법, 수강 방법 등)를 자세히 안내하고 실습함으로써 영업주들의 원활한 온라인 학습을 지원한다.

교육 신청 등 자세한 사항은 8월 8일부터 12월까지 전화(☎042-606-7322) 또는 팩스(☎042-606-7923)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김광신 중구청장은 “온라인 교육이 익숙하지 않은 업주분들에게 조그마한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청결하고 안전한 공중위생업소 관리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