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문화재단, ‘2022 청년기획자 양성 프로젝트’ 참여자 모집
청년기획자 15명 신청 접수, 이달 19일까지
홍대인 | 기사입력 2022-08-11 21:42:50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문화재단(대표이사 심규익)은 ‘2022 청년기획자 양성 프로젝트’ 사업의 일환으로 지역 내 문화예술 분야 청년기획자 역량 강화 및 기반 마련을 위해 문화플랫폼 아트림 주관으로 ‘0시 플랫폼’을 운영한다.

‘청년기획자 양성 프로젝트’는 문화예술에 관심 있는 대전지역 청년을 대상으로 시각 및 공연예술 분야 실무 중심으로 프로젝트 기획 및 실행 역량을 배양해나갈 수 있도록 깊이 있는 교육·탐방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젝트이다.

프로젝트에 참여할 청년기획자를 이달 19일까지 모집하고 있으며, 대전광역시에 주소를 둔 만 39세 이하 청년(1983년 1월 1일 이후 출생자)이라면 신청 가능하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청년기획자의 독창적이고 실험적인 문화예술 콘텐츠를 발굴하고, 시범기획사업 추진을 위한 팀별 기획료 400만 원을 지원할 예정이다.

지원신청은 포스터 속 QR코드를 통해 구글폼을 제출하면 담당자가 이력서 양식을 전달할 예정이며, 안내받은 메일로 최종 제출하면 된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문화플랫폼 아트림(070-4100-0107)으로 문의하면 된다.

심규익 대전문화재단 대표이사는 “이번 사업을 통해 문화예술에 관심 있는 지역 내 청년기획자들이 대전에서 기획자로서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