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과 함께 떠나는 바캉스” 주제로 다양한 체험, 볼거리 풍성
김이환 | 기사입력 2022-08-17 16:24:17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경상북도, 구미시에서 주최하고 (사)한국마이스진흥재단에서 주관 하는 ‘2022 대한민국 펫캉스’가 오는 8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동안 구미시 구미코에서 열린다.

반려동물 천오백만 시대를 맞이하여,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정착과 더불어 펫산업의 지속 가능한 성장과 발전의 토대를 마련하기 위해 개최된 이번 행사는, [반려동물과 함께 떠나는 바캉스] 라는 슬로건 으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반려인들의 최강 인플루언서 “강형욱 대표와 이찬종 소장의 토크콘서트", 8월 폭염에 지친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함께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야외 물놀이장", 전문사진작가가 촬영하는 “인생견생 사진관", 시원한 실내에서 반려동물과 즐기는 휴식공간 “피크닉존",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없는 색다른 동물과의 만남 “이색동물원", 그 외 다양한 펫용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타임세일까지,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준비돼 반려인과 비반려인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화합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2일 차인 8월 20일(토) 13시에는 경상북도와 구미시의 내빈들과 시민들이 함께 첫 행사의 기쁨을 나누는 개막식이 예정되어 있다.

행사관람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능하며,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시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자세한 행사 정보는 “대한민국 펫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전등록 홈페이지 : https://koreapetcance.co.kr/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