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대덕구 안산도서관, 하반기 문화학교 수강생 모집
‘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를 위한 행복 감수성 충전 프로그램
홍대인 | 기사입력 2022-08-18 13:43:58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대덕구 안산도서관에서는 문학의 계절 가을을 맞아 오는 9월 13일부터 11월 18일까지 대덕구 일반성인을 대상으로 ‘2022년 하반기 문화학교’를 개강한다.

이번 문화학교는 다양한 인문 문화 프로그램으로 주민들의 문화 향유 및 교육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문화학교 프로그램에는 ▲다양한 인문 도서 탐구로 인문학적 감수성을 기르는 ‘책으로 만나는 인문학적 상상력’ ▲사소한 일상의 의미를 찾아 에세이로 써보는 ‘테마가 있는 에세이’ ▲스마트폰을 활용해 나만의 디카시(사진+시)를 완성해보는 ‘찰칵 찍고, 쓱쓱 쓰는 재미있는 디카시’가 준비돼 있다. 또 ▲동화구연 아카데미 ▲캘리그라피 수업이 진행되고 수료 시 동아리 가입 기회도 제공될 예정이다.

최충규 구청장은 “구민들이 문화학교의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인문학적 감수성과 행복감을 충전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대덕&라이프, 도서관소식지, 홈페이지(http://lib.daedeok.go.kr), 밴드(BOOKing~) 등을 참고하거나, 안산도서관(☎ 608-5563)에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