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대덕구, 오는 10월 1일 대덕구민의 날 기념행사 연다
대청공원 동편광장서 다채로운 대면행사 펼쳐져
홍대인 | 기사입력 2022-08-18 14:28:49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대덕구(구청장 최충규)는 18일 구청에서 대덕구민의 날을 기념하는 ‘구민화합대잔치’의 성공적 추진을 위한 구·동 체육회 연석회의를 가졌다.

대덕구는 매년 10월 첫째 주 토요일을 구민의 날로 지정해 ‘구민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해오고 있으며, 올해 행사는 코로나19 여파로 취소되거나 축소된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10월 첫째 주 토요일인 1일에 대청공원 동편광장에서 대면행사로 개최키로 결정했다.

특히 올해는 구민 중심의 함께 즐기고 소통하는 행사로 추진하기 위해 남녀노소 참여가 가능한 체육경기 및 대덕화합콘서트 등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지며 지역사회에 공헌하고 선행과 봉사 등으로 타의 귀감이 되는 모범구민에게 수상하는 대덕구민대상 시상식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육은수 대덕구체육회장은 “연석회의를 통해 도출된 소중한 의견들을 적극 반영해 구민 모두가 화합하는 뜻깊은 축제가 되도록 준비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최충규 구청장은 “구민이 하나 되는 축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는 많은 분들께 감사드리며,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안전과 방역에도 각별히 힘써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