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제5기 SNS 서포터즈 추가 모집
권오원 | 기사입력 2022-08-19 17:35:55

[김천타임뉴스=권오원 기자] 김천시에서는 우리 시를 아끼고 사랑하며 열정적으로 활동할 제5기 SNS 서포터즈를 추가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인원은 8명이며 신청 기간은 8월 22일부터 31일까지 10일간이다.

지원자격은 공고일 기준 만 18세 이상의 국민이면 누구나 가능하고 개인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밴드 등 활성화된 SNS 계정이 있어야 하며 시정 홍보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어야 한다. 자세한 사항은 김천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을 확인하면 된다.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다양한 인센티브도 제공된다. 시 공식 콘텐츠로 채택된 기사 및 영상에 대해서는 원고료가 지급되고 활동우수자는 시장 표창, 사업현장 탐방의 기회가 우선 제공되며 SNS 활용 전문교육에 참여할 수 있다.

김훈이 김천시청 문화홍보실장은 “시를 홍보하는데 시민들의 참여와 역할이 중요해지고 있다."며 “다양한 분야의 관심있는 사람들이 참여해 주길 바란다."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