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복지위원회 부서방문 실시
이창희 | 기사입력 2022-08-22 10:54:58

[경기타임뉴스=이창희 기자] 고양시의회 문화복지위원회가 18일부터 2일간 코로나19 감염병 대응 등 현안업무로 노고가 많은 직원들을 격려하기 위해 부서방문을 실시했다.

이번 방문은 7월 새롭게 구성된 제9대 문화복지위원회 소속 의원 9명 모두 참여했으며, 현업으로 바쁜 공무원들을 격려하고 현장의 소리를 직접 듣고자 사무실을 방문을 계획했다.

의원들은 소관부서인 복지정책과, 덕양구보건소 등 10개 부서의 사무실을 찾아, 부서 직원들의 애로사항 및 근무환경 개선사항 등을 청취했다.

고부미 문화복지위원장은 "지난 3년간 코로나19 대응 업무 추가로 과중된 업무 환경 속에서도 맡은바 일을 열심히 수행해준 직원 여러분께 감사와 존경의 뜻을 전한다"며 "앞으로 문화복지위원회 의원들도 직접 발로 뛰며 현장 속에서 시정을 펼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문화복지위원회는 고부미 위원장, 최규진 부위원장를 비롯해 고덕희‧김운남‧김희섭‧신인선‧이종덕‧천승아‧최성원 의원이 속해있으며 지난 7월 원구성 이후 고양시민의 다양한 복지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