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문화가 있는 날 콘서트 꾀꼬리와 나팔여행
남재선 | 기사입력 2022-08-29 15:07:23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8월 문화가 있는 날 콘서트 공연으로 비보 브라스와 안동MBC어린이합창단‘꾀꼬리와 나팔여행’을 오는 31일 저녁 7시 30분 백조홀에서 진행한다.

이번 공연은 꾀꼬리 목소리를 가진 안동MBC어린이합창단과 파워풀하면서도 부드러운 음색을 표현하는 금관악기 연주단체 비보 브라스가 함께하는 공연이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영화 알라딘, 인어공주, 토이스토리 등 애니메이션 주제곡으로 어린이 합창단의 맑고 고운 하모니와 비보 브라스의 멋지고 풍성한 음악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비보 브라스는 안동 지역의 젊은 연주자들로 구성하여 금관악기만이 가지고 있는 고유의 음색과 웅장함으로 클래식에서부터 재즈, 팝 등 다양한 레퍼토리(연주 곡목)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안동MBC어린이합창단은 안동과 영주 지역의 초등학교 2학년에서부터 6학년으로 구성된 어린이 합창단으로 맑은소리 고운노래를 전파하며 다양한 활동을 펼쳐가고 있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매달 마지막 수요일을‘문화가 있는 날’로 지정해 다양한 상설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시민들이 일상에서 더욱 쉽게 문화예술을 향유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 8월 문화가 있는 날 콘서트‘꾀꼬리와 나팔여행’의 관람료는 헌옷, 헌책 및 재래시장 사용 영수증 등으로 대신해 환경보호와 지역 소상공인의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한다.

공연의 자세한 사항은 전화(☎054-840-3600)로 문의하거나 안동문화예술의전당 누리집(http://www.andong.go.kr/art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