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대 미술학과, 개교 70주년 기념 ‘ART FESTA’전 개막
오는 21일까지 유스퀘어 금호미술관서 동문작가, 교수 70여명 작품 선봬
오현미 | 기사입력 2022-09-14 21:56:32

[광주타임뉴스=오현미 기자] 전남대학교 개교 70주년을 기념하는 ‘ART FESTA’가 오는 21일까지 광주 유스퀘어 금호미술관 전관에서 열린다. 개막식은14일에 진행됐다.

전남대 예술대 설립 40주년을 동시에 기념하는 이번 전시회에는 미술학과 출신 동문 70여명의 작가와 현직 교수들이 참여해 한국화, 서양화, 조소, 시작디자인, 공예와 미술평론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가 선보이면서, 예술세계를 공유하고 감상하기에 더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미술학과와 동문회가 주관하고 전남대총동창회가 후원하는 이번 전시회는 아트페어의 판매형식을 통해 기금을 마련하는 기부행사로 펼쳐지면서 기부를 통해 예술적 가치를 공유하고 동문 구성원들의 참여를 유도해 새로운 가치와 조화를 이루는 선구적 전시회로 평가받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