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타임뉴스=남재선 기자]청송군은 오는 9월 20일(화) 오후 6시 30분부터 파천면 송강리 일원에 조성된 산소카페 청송정원에서 “산소카페 청송정원, 백일홍과 함께하는 음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미스터트롯 김희재, 류지광과 미스트롯 강혜연, 그리고 김범룡, 우연이, 신계행 등 다양한 장르의 인기가수와 청송문화원합창단이 출연하는 이번 음악회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지친 군민과 관광객들이 잠시나마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문화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고, 아울러 가을의 문턱에 청송정원의 만개한 백일홍을 전 국민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마련되었다.

특히 음악회가 개최되는 ‘산소카페 청송정원’은 4만 2천평 규모의 대한민국 최대 백일홍 단지로 청송군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새로운 관광지로 유명하다.

청송정원은 조성단계에서부터 군민들이 함께하였고, 관내 18개 기관·단체와 지역 주민들이 구역별로 전담하여 관리하고 있으며, 올해는 청송정원의 특성을 살린 포토존과 조형물을 추가 설치하여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벤치, 그늘막 등을 확충하여 개선된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관람객들의 부담 없는 방문을 위해 입장료 없이 전면 무료로 개방 하고 있다.

2022-09-19 15:39:57
산소카페 청송정원,백일홍과 함께하는 음악회
타임뉴스 (https://www.timenews.co.kr)
[ 타임뉴스   news@timenews.co.kr ] 2022-09-19 15:39:57
Copyright (c) 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