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안동관광생활문화콘텐츠 공연·기획제작 프로그램 음악극 안동에 와봤니껴?!
남재선 기자 njs386@naver.com
기사입력 : 2022-09-20 16:28:31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음악극 안동에 와봤니껴?!’가 오는 24일 오후 3시, 7시와 25일 오후 3시에 안동문화예술의전당 백조홀에서 진행된다.

이번 공연은 ‘2022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문예회관 공연·기획제작 프로그램을 통해 진행된다.

대한민국 전통문화 관광거점의 도시 안동의 시대적 변화 속에 녹아있는 다양한 생활문화 속의 소재를 활용하여 관광 여행이라는 컨셉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음악극이다.

인플루언서를 꿈꾸는 소녀 은이의 좌충우돌 안동 여행기 속에 푸근하고 인정이 녹아있는 안동의 대표 명소 안동역, 낮과 밤의 풍경이 달라 눈과 마음이 즐거운 안동댐, 국내에서 가장 길고 아름다운 목책교 월령교, 찜닭, 문어, 간고등어 등 안동을 대표하는 특색있는 콘텐츠를 활용한 흥미진지한 스토리가 전개된다.

예술과 관광을 소재로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전문 기획력 및 시설 활용과 지역 예술인들의 참여기회 제공으로 안동의 소중한 문화유산을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 기획공연‘안동관광생활문화콘텐츠 음악극 안동에 와봤니껴?!’관람료는 전석 1만원으로 5세 이상 관람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54-840-3600)로 문의하거나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www.andong.go.kr/art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북타임뉴스
광역시 경기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

저작원오케이 인터넷신문위원회 타임뉴스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