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철모 서구청장, 경제도시 조성의 KEY는 현장에 있다
관내 기업 방문으로 소통행정 이어가
홍대인 | 기사입력 2022-09-21 09:51:42

서철모 서구청장이 20일 ㈜두드림을 방문해 대화의 시간을 갖고 있다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서철모 서구청장은 20일 관내 대표기업인 ㈜두드림(회장 이철희)을 방문해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소통행정을 이어갔다.

이번 방문을 통해 일자리 창출 및 기업 활동 활성화 방안 등을 논의하고, 상시 연락체계를 구축해 언제든 불필요한 규제사항 등에 대해 소통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

이철희 회장은 “지역 경제활동에 관심을 가지고 방문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기업과 지방정부의 동반 성장, 활기 넘치는 서구 조성을 위해 최대한의 협조를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에 서철모 서구청장은 “지역 발전을 위해 애써주시는 ㈜두드림에 감사의 뜻을 표한다"며, “앞으로도 ‘성장하는 경제도시’ 조성을 위해 적극적인 마음으로 현장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다"고 의지를 표명했다.

한편 ㈜두드림은 2011년 회사 창립 후 다이어트 칼로커트, 키 성장 아이클타임, 여성갱년기 리피어라, 두뇌건강 브레인에스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제품군을 통해 소비자와 만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