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지역소식
대전농협, 2,500만 원 상당 사랑의 쌀 2,500kg 기탁
홍대인 기자 htcpone@naver.com
기사입력 : 2022-09-21 19:34:08
4㎏ 선물용 쌀세트 제작... 추석 명절 전 141개 지역아동센터에 배부 완료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농협은 21일 대전시청을 찾아 사랑의 쌀 2,500kg(2,500만 원 상당)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이택구 대전시 행정부시장, 정낙선 농협중앙회 대전지역본부장, 김종우 진잠농협조합장, 박철규 기성농협조합장,김동수 NH농협은행 대전영업본부장, 정태희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 박문수 지역아동센터협의회대전지부협회장 등이 참석했다.

한편 농협중앙회 대전지역본부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기탁식에 앞서 추석 명절 전에 사랑의 쌀을 배부하는 것이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판단하고, 추석 명절 전 4㎏ 선물용 쌀세트를 제작하여 지역아동센터 대전시협의회를 통해 141개 지역아동센터에 배부를 완료했다.

이택구 행정부시장은 “기탁 받은 쌀은 취약계층 아동들이 풍족한 추석명절을 보내는데 소중히 사용되었다"며 “취약계층 아동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전달해 준 농협중앙회 대전지역본부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지역아동센터는 방과 후 돌봄이 필요한 아동을 보호하고, 교육 프로그램 등을 제공하는 사업으로 아동의 건전 육성을 위해 종합적인 아동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광역시 경기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

저작원오케이 인터넷신문위원회 타임뉴스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