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철모 서구청장, 관저동 ‘선암 산책로 조성사업’ 주민설명회 개최
주민을 위한 휴식과 치유의 공간 조성에 노력
홍대인 | 기사입력 2022-09-22 16:13:07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서철모 서구청장이 22일 관저동 구봉 8단지 일원에서 ‘선암 산책로 조성사업’을 위한 주민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날 설명회는 그동안 인근 아파트 주민들의 고충 민원에 대해 의견을 나누는 시간이었으며, 이날 참석한 주민들은 경사가 급한 돌계단을 대신하는 산책로 조성은 노약자와 아이들에게 편안함을 줄 것이라며 환영했다.

구 관계자는 이번 산책로 조성사업을 통해 현장에 맞는 산책로를 개설하고 주변에 화목류 및 초화류 등을 심어, 주민들에게 휴식과 치유의 공간으로 제공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서철모 서구청장은 “앞으로도 관저지구 아파트 주변 녹지대에 중점적으로 계절 꽃을 심어, 주민들이 계절의 꽃을 보면서 힐링의 시간을 갖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구에는 현재 둔산지구 황톳길이 7구간(13.1km)까지 조성 완료됐고, 갈마동 큰마을아파트 주변 황톳길(약 1.5km)도 추가 조성되어 10월 말 준공을 앞두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