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중구의회, 제244회 제1차 정례회 제2차 본회의 구정질문 실시
홍대인 | 기사입력 2022-09-24 09:40:35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중구의회(의장 윤양수)는 23일 제244회 제1차 정례회 제2차 본회의를 진행해 구정 주요 현안에 대한 구정질문을 실시했다.

이날 류수열 의원은 ▲서대전시민광장 환승센터·주차장 조성사업 공약 제외 ▲한마음 생활체육관과 서구 유등로 삼거리를 잇 보행교 사업의 공약 제외사유와 향후 계획 ▲ 목양마을에서 용문2주택 보행교 신설 사업 공약 제외에 대해 질의했다.

안형진 의원은 ▲ 원도심 활성화를 위한 기업 유치와 상권 활성화 ▲ 신축 청사 건립추진 계획 ▲ 구상 중인 구민회관의 역할과 기능, 관련 계획 ▲ 보문산 활성화 사업 추진을 위한 구체적인 계획에 대해 물었다.

유은희 의원은 ▲저소득층 에너지효율 개선사업 사업활성화 ▲저소득층 에너지 복지증진을 위한 지원 대책에 질문했다.

이날 중구 의회는 사업 추진 시 구정 질문 사항 등 구민 주요 관심사항을 구정에 적극 반영할 것을 주문했다.

윤양수 의장은 “심도 있고 내실 있는 구정실현을 위한 동료 의원님들의 열정과 김광신 중구청장을 비롯한 관계 공무원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민의를 대변하는 의원님들의 소중한 의견이 사업추진에 반영되기를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같은 날 윤리특별위원회는 제1차 회의를 개회해 류수열 의원을 윤리특별위원장으로 호선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