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철모 서구청장, ‘㈜맥키스컴퍼니 방문’ 소통행정 이어가
홍대인 | 기사입력 2022-09-26 19:21:39
서철모 서구청장이 26일 ㈜맥키스컴퍼니를 방문해 대화의 시간을 갖고 있다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서철모 서구청장은 26일 서구의 향토기업 ㈜맥키스컴퍼니를 방문하여 기업인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생산시설을 둘러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만남은 서철모 청장 취임 후 기업인과 갖는 세 번째 자리로, 기업이 모이는 활기 넘치는 서구를 조성하기 위해, 향후 관내 기업 지원 방향을 모색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

㈜맥키스컴퍼니 조웅래 회장은 “바쁜 일정에도 기업의 애로사항을 듣고 지원방안 논의를 해주신 서철모 청장님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서철모 구청장은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어 보람 있는 시간이었다"며 “오늘 나눈 이야기를 행정에 반영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답했다.

한편 ㈜맥키스컴퍼니는 2019년부터 대전과 세종, 충남 각 시·군에서 유통되는 ‘이제 우린’ 소주의 판매 적립금을 모아, 각 지역의 인재 육성을 돕는 지역 상생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