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종만 영광군수, 국민건강보험공단 일일명예지사장 체험
군민 건강관리 업무 현장목소리 경청
오현미 | 기사입력 2022-09-29 13:32:25

[전남타임뉴스=오현미 기자] 강종만 영광군수는 지난 28일 국민건강보험공단 영광․함평지사로부터 일일명예지사장으로 위촉돼 군민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일일명예지사장 위촉 행사는 국민건강보험의 민원 현장체험으로 공단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더불어 군 행정과 우호적인 상생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추진됐다.

강종만 군수는 맞춤형 건강관리로 군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지사 직원들과 상견례를 하며, 그 간 노고를 격려했다. 또한, 지사에서 추진하고 있는 주요업무와 현안사항을 보고 받으며 일정을 시작했다.

각 부서별 민원업무를 시범 결재하며 업무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민원실을 찾은 군민과 직접 소통하며 현장의 목소리를 경청하는 시간도 가졌다.

강종만 군수는 인사말을 통해“이번 체험을 통해 영광․함평지사의 역할과 건강보험 제도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계기가 되었다"며,“앞으로도 상호 유기적인 협력 체계를 통해 군민 건강생활의 든든한 버팀목이 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