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우 대전시장, 어르신들이 행복하고 건강한 도시 조성
홍대인 | 기사입력 2022-09-30 21:31:09

이장우 대전시장이 30일 대전시 노인복지관에서 열린 ‘제26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에 참석해 어르신들에게 절을 하고 있다
이장우 대전시장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이장우 대전시장은 어르신들이 행복하고 건강한 도시를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이장우 시장은 30일 대전시 노인복지관에서 열린 ‘제26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에 참석해 “어르신들이 있기에 지금의 대전 그리고 지금의 대한민국이 있다고 생각한다"며 “언제나 감사드리고 더 잘 모시기 위해 성심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경로당 운영비 증액, 공기순환기 설치, 노인복지관 프로그램 지원, 급식비 인상 등 대전에서는 타 시·도보다 더욱 편한 노후를 보내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이장우 대전시장은 “우리시 노인복지를 힘써주신 표창 수여자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하며, “민선8기 대전시정은 어르신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지역사회와 함께 더욱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날 기념식은 축하공연, 유공자 표창 등으로 진행됐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