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충규 대덕구청장, 구민의 화합과 단합으로 대덕발전을 견인
홍대인 | 기사입력 2022-10-01 15:18:55
최충규 대덕구청장이 10월 1일 ‘대덕구민의 날’을 기념해 대덕구 미호동 대청공원에서 열린 구민화합대잔치에 참석해 축사를 하고 있다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최충규 대덕구청장은 구민이 화합하고 단합하는 자리를 만드는 이유 오직 대덕발전과 대덕구민 행복을 위해서라며 오늘 단합하고 화합해서 대덕발전 견인해 보자고 강조했다.

최충규 구청장은 10월 1일 ‘대덕구민의 날’을 기념해 대덕구 미호동 대청공원에서 열린 구민화합대잔치에 참석해 “구민의 날이 10월 첫째 주 토요일인데 오늘 날씨 너무 좋다"며 “지난 3년간 제대로 된 ‘구민의 날’을 못 했던 만큼 같이 함께 웃고 떠들며 일상을 즐겨 달라"고 말했다.

이어 “오늘은 여러분들이 ‘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라는 슬로건 확실히 보여주는 날"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이장우 대전시장이 대덕구의 구청사 건립과 대통령 공약, 시장 공약, 구청장 공약을 확실히 챙기겠다"며 “예산 폭탄으로 대덕구를 확실히 지원하겠다고 이장우 시장이 약속했다"고 밝혔다.

이날 열린 ‘구민화합대잔치’는 대덕구민 대상 시상, 구민 협동경기, 대덕화합콘서트 등으로 진행됐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