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과 거짓말이 뒤엉킨 어른들의 동화 코미디 연극 도둑 배우
남재선 | 기사입력 2022-10-27 12:23:09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깊어가는 가을을 공연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현실과 거짓말이 뒤엉킨 어른들의 동화를 닮은 코미디‘연극 도둑배우’를 28일 저녁 7시 30분과 29일 오후 3시, 7시 백조홀에서 진행한다.

‘연극 도둑배우’는 개성 넘치는 다섯 캐릭터가 한 공간에서 만나 벌어지는 좌충우돌 소동극으로 예상치 못한 상황과 맞닥뜨리면서 여러 인물 사이 증폭되는 오해와 해프닝속에서 삶의 희망의 메시지를 느끼는 공연이다.

여자친구와 행복한 미래를 꿈꾸고 있는 후배도둑은 예전에 함께 일했던 선배도둑의 협박에 마지못해 동화 작가의 빈집털이를 시도하며 벌어지는 해프닝속 유쾌한 웃음과 공감 넘치는 다양한 캐릭터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곧 결혼식을 앞두고 결혼자금을 마련하려는 후배도둑, 빈집에 들어가 옷장 속에 갇혀 이도 저도 못하는 선배도둑, 예전에 잘 나가던 유명 동화작가, 도미노를 팔기위해 마지막 집에 도착한 외판원, 프랑스 유학을 마치고 돌아온 능력있는 신입 편집자 등의 개성 강한 5명의 캐릭터들이 보여주는 코미디 연극으로 10월의 마지막 주말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 기획공연‘연극 도둑배우’관람료는 전석 2만 원으로 14세 이상 관람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54-840-3600)로 문의하거나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www.andong.go.kr/art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