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 정책연구모임 상상초월단 발대식 개최
이단비 | 기사입력 2022-11-01 14:25:06

[의성타임뉴스=이단비 기자]의성군은 10월 31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정책연구모임인 ‘상상초월단 발대식’을 개최했다.

「상상초월단」은 MZ세대인 젊은 공직자들을 대상으로 역량강화 교육 및 다양한 정책연구 활동 지원을 통해 조직의 핵심인재로 양성하여 우수한 정책을 발굴하기 위한 정책연구 모임이다.

전공과 직렬을 고려하여 젊고 열정 있는 직원 26명으로 구성된 상상초월단은 행정혁신, 대민서비스, 문화인구, 보건복지, 지역재생, 농축산유통 등 6대 분야로 나누어 전문지식을 쌓고 아이디어를 공유할 예정이다.

참여자들은 앞으로 1년간 전문교육과 워크숍 활동, 선진지 견학을 통해 개개인의 업무역량을 강화하는 동시에 군민의 삶과 관련된 전반적 문제해결에 대한 정책을 주도적으로 발굴·제안하게 된다.

또한 군은 내년도 하반기 정책연구 활동 결과보고회를 열어 성과를 평가하고 우수정책 제안에 대해서는 정책에 반영하고 인센티브도 지급할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