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힘을 키우는 행복 안동 교육 실현을 위한 ‘2022년 안동교육행정협의회’개최
남재선 | 기사입력 2022-11-03 16:34:50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경상북도안동교육지원청(교육장 이순호)은 2일 교육지원청 3층 대회의실에서 “삶의 힘을 키우는 행복 안동교육"실현을 위한 2022년 안동교육행정협의회를 개최하였다.

2010년부터 운영되고 있는 안동교육행정협의회는 공동의장인 이순호 교육장과 권기창 안동시장을 비롯하여 권광택 경상북도의원 등 12명의 교육 경험이 풍부한 인사들로 구성되어 교육 수요자인 안동지역 학생들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힘쓰고 있다.

이날 협의회에서는 안동미래교육지구 마을학교 구축을 위한 업무 협조, 폐교활용을 통한 농촌중심지 활성화, 미지급용지 해소, 서선초등학교 통학로 안전 확보 등을 협의하였으며, 권기창 안동시장은“아이키우기 좋은 안동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으며 모든 행·재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순호 교육장은“안동시의 교육에 대한 관심과 지원에 대해 고마움을 전하고 안동교육행정협의회가 안동시와 교육지원청간 상호 협력을 강화하는 소통의 창구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