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춘천시 "토요시네파크 관람객 3개월 동안 1,450명 성황리 마무리"
김성수 기자 royalfish2022@naver.com
기사입력 : 2022-11-03 17:54:52
<2023년에 더욱 다양하고 풍성한 영화 및 볼거리로 컴백 예정>
타임뉴스(춘천)=김성수 기자〕 춘천시 "토요시네파크"가 3개월 동안 관람객 1,450명을 넘긴 가운데, 2023년을 기약하며 춘천 시민들로부터 높은 관심과 성원속에 성황리 마무리됐다.

<사진제공 춘천시>

"토요시네파크"는 코로나19로 답답함을 호소하는 시민의 삶에 활력소를 제공하기 위해 춘천시영상산업지원센터가 마련한 행사다.

코로나로 문화예술 행사를 접하기 어려웠던 상황에서 오감만족 영화상영회는 시민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들어 줬다는 평가다.

<사진제공 춘천시>

토요시네파크는 6월에 상영된 재난영화 <엑시트>를 시작으로 6월, 9월, 10월 석 달 동안 드림웍스 애니메이션 <트롤>, 성동일 주연 <담보>, 디즈니의 <알라딘>과 <코코>, 탁구선수 현정화 감독 스토리 <코리아>, 조니뎁 주연 <찰리와 초콜릿공장> 등 총 8편의 다양한 영화와 애니메이션을 상영했다.

<담보>의 강대규 감독, <코리아>의 문현성 감독을 초청하여 관객과의 대화를 나누는 시간과 곽태원 마술사의 마술공연이 진행되어 토요시네파크를 찾은 시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특히 빈백, 캠핑의자, 피크닉매트 등 다양한 형태의 관람석을 구성하고 사전 예약과 현장 접수를 통해 편안한 관람과 가족 단위의 피크닉이 가능하도록 진행했다.

또한, 각 회차별 영화의 주제에 맞는 체험 프로그램과 무료매점을 운영해 ‘먹거리부터 체험까지’ 컨셉으로 시민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사진제공 춘천시>

춘천시에 따르면 지난 6월부터 10월까지의 토요시네파크 관람객은 1,450명이다. 월별로 살펴보면 6월 350명, 9월 400명, 10월 700명이다.

시 관계자는 “토요시네파크는 내년에도 다양하고 풍성한 볼거리로 돌아오는 만큼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강원타임뉴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

저작원오케이 인터넷신문위원회 타임뉴스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