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지역소식
영남연합언론방송인협회, 안동시 경로당에 마스크 5만 장 기부
남재선 기자 njs386@naver.com
기사입력 : 2022-11-04 10:18:17
- 1천만 원 상당, KF-94 마스크 5만 장으로 나눔 실천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영남연합언론방송인협회는 지난 3일 취약계층을 위로하고자 KF-94 마스크 5만 장(1천만 원 상당)을 안동시에 전달했다.

기부받은 마스크는 대한노인회 안동시지회를 통해 관내 536개 경로당에 전달될 예정이다.

영남연합언론방송인협회는 안동에서 활동하는 기자 13명으로 구성된 단체로서 사회적 약자를 위한 후원 활동 등을 펼치며 안동 발전에 기여할 목적으로 설립됐다.

이태우 회장은 “어르신들께서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하고 어려운 시기를 건강히 이겨내시는 데 작은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을 위한 꾸준한 관심과 지원을 이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관심을 가지고 기부 활동에 앞장서 주신 영남연합언론방송인협회에 감사드린다"라며, “어르신들이 편안하고 건강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시에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

저작원오케이 인터넷신문위원회 타임뉴스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