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이웃 연탄후원 발대식 개최…방송인 하지혜 표창창 수여
이창희 | 기사입력 2022-11-07 12:54:04

㈔좋은이웃 연탄후원 발대식에서 표창장을 받은 방송인 하지혜(왼쪽)과 양승조 前 충남도지사

[충남타임뉴스=이창희 기자] 방송인 하지혜가 4일 아산 시청 시민 홀에서 열린 ㈔좋은이웃 연탄후원 발대식에서 이정문 국회의원 표창장을 수상했다.

설립된지 18년이 된 ㈔좋은이웃에서 8년째 진행한 연탄 기부 모금 행사인 연탄나눔발대식은 연탄이 필요한 가정에 회원들이 직접 배달하고 있다.

김소당 ㈔좋은이웃 중앙회장은 "하지혜씨는 좋은이웃 홍보 대사로서 해마다 소외계층에 연탄 후원을 하고 힘들고 어려운 분들에게 꿈과 희망이 되는 기분좋은 에너지로 많은 이들에게 큰 힘이되어 주고 있다"며 "하지혜씨가 현장에 나타나면 우울해하던 사람들도 웃음꽃이 피어나게 하는 복덩이라며 그녀의 열정에 감사함을 전달하고자 이정문 국회의원상 수상자로 선정했다"고 말했다.

방송인 하지혜는 "요즘 힘든 일들이 많다고 한다. 그만큼 힘든 사람도 많다는 이야기겠죠. 두려움의 끝에는 항상 설레임의 시작이 있듯 제가 어려분에게 힘이 되는 사람이 되겠습니다"라며 "우리 모두 빠른 걸음 보다는 바른 걸음으로 사치한 삶보다는 가치있는 삶으로 우리 함께 손잡고 앞으로 나아 가자고 말하고싶다"고 밝혔다.

이어 "큰 상을 받게 도움주신 김선우대표님 이인경대표님 박경림선배님께 이 자리를 빌어 감사함을 전하고싶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한편 방송인 하지혜는 mbc 똑똑키즈스쿨(구.뽀뽀뽀 뽀미언니) 두두언니 출신으로 오랫동안 아이들의 유통령으로 자리매김 했으며 현재는 라이브 커머스 회사 하라인컴퍼니의 대표이자, 최근 청춘침향환을 론칭해 사업가로도 승승장구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미디어국토대장정 위원장으로써 코로나 팬데믹으로 판로가 막힌 생산자들의 농특수산물을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상생, 협력 프로젝트를 실천해 지역경제 활성에 큰 역할을 하고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