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고령군수배 및 제3회 협회장기 파크골프대회 개최
김이환 | 기사입력 2022-11-07 19:15:45

[고령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고령군(군수 이남철)에서 11월 7일(월) 9시 '제2회 고령군수배 및 제3회 협회장기 파크골프대회’가 이태원 사고와 관련하여 안전관리 지침을 준수한 가운데 고령군 대가야파크골프장에서 개최되었다.

대가야파크골프장은 대가야읍 장기리 회천변에 그린 18홀로 2017년도에 조성되었고, 금년에 2만5천㎡부지에 18홀을 추가하여 총 36홀 규모로 자난 5월 1일 개장하였다.

고령군파크골프협회(협회장 이영희) 주관으로 개최된 이번 대회는 고령군파크골프협회 소속 회원들과 관내 동호인 등 3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이태원참사 희생자들에 대한 묵념을 시작으로 경건한 분위기 속에서 대회가 진행되었다.

경기 진행방식은 단체전은 포섬방식(2인이 1조로 대결하는 매치플레이)으로 승부를 결정하여 최종 우승팀을 가렸고, 개인전은 샷건·스트로크 방식(4인 1조 18홀 동시 티샷) 후 순위를 결정하였다.

이남철 고령군수는 대회사를 통해 “먼저 지난 10월 29일 이태원 참사로 많은 희생자가 발생하였으며, 사고 관련 깊은 애도를 표한다“고 전하며 또한,“경건하고 안전관리에 유의해서 대회가 치러지기를 당부드리며, 이번 대회를 계기로 파크골프 동호회 간 화합과 친목의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