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욱 칠곡군수, 아동 폭력 예방을 위해 이색 챌린지 진행
김이환 | 기사입력 2022-11-10 10:16:33

[칠곡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김재욱 칠곡군수가 아동들과 함께 SNS 홍보판을 드는 이색적인 방법으로 아동 폭력 예방 챌린지를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김재욱 군수는 지난 4일 왜관읍 행복어린이집에서 아동 폭력 근절 및 학대 예방을 위한 챌린지 캠페인(#END Violence)에 나섰다.

#END violence 캠페인은 외교부와 유니세프가 세계 아동‧청소년들에게 글로벌 연대 및 국제 사회의 관심을 촉구하기 위해 전 세계에서 펼치는 인식개선 캠페인이다.

챌린지 로고와 아동 폭력 근절에 관한 메시지와 해시태그를 SNS에 게재하고 캠페인을 이어갈 3명을 지명하면 된다.

이날 김 군수는 챌린지 공식 로고와“세상 가장 따뜻한 시선으로 우리를 봐주세요"라는 문구가 적힌 홍보판을 들고 캠페인을 진행했다.

또 아이들에게 동화책을 읽어주고 어린이집 교사와 소통을 통해 아동 폭력 근절 메시지를 전했다.

김재욱 군수는“아동 폭력은 아이들에게 씻을 수 없는 신체적, 정신적인 상처를 남기기에 반드시 근절돼야 한다"며“아이들의 안전과 건강한 미래를 위해 많은 관심과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류규하 대구 중구청장 지명으로 챌린지에 참가한 김 군수는 다음 캠페인 참여자로 김지만 대구시의회 건설교통위원장, 유희태 전북 완주군수, 이형수 칠곡문화원장을 지목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