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 의성전통시장 고객사은 대축제 개최
남재선 | 기사입력 2022-11-10 16:28:37

[의성타임뉴스=이단비 기자]의성군(군수 김주수) 오는 11월 12일 한해를 마무리하는 시기를 맞아 의성전통시장에서 고객사은 대축제를 개최한다고 한다.

꾸준히 전통시장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과 지역민들에게 감사의 정을 나누기 위해 의성전통시장 상인회와 함께 준비한 이번행사는 산수유 트롯장구, 초청가수 공연, 경품추첨 행사으로 구성되어 의성공설전통시장 내 채소아케이드 앞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14시까지 진행한다.

의성전통시장은 옛날부터 5일마다 물건을 사고파는 사람들이 모여 자연스럽게 형성된 시장으로 1965년 정식으로 등록되어 현재까지도 75개의 점포와 200여명의 노점상인들이 2일, 7일마다 각종 품질 좋은 신선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며, 흥정에 따라 각종 덤과 할인의 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는 의성군의 대표 시장이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5일장의 온정을 잊지않고 찾아오시는 분들이 시장을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전통시장 발전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