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공인중개사협회 구미시지회, 사랑나눔 이웃돕기 성품 기탁
지회장 취임식에 후원된 쌀화환(141포, 310만원상당) 기탁
김이환 | 기사입력 2022-11-14 15:32:23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구미시(시장 김장호)에서는 11. 11.(금) 한국공인중개사협회 구미시지회(지회장 김재일)에서 쌀(10kg, 141포) 310만원 상당을 기탁하여 관내 노인복지시설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기부한 쌀은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제12대 구미시지회 지회장으로 선출된 김재일 지회장 취임식에 들어온 쌀화환으로 지역사회 나눔 문화를 실천하기 위해 이날 사랑의 쌀을 기부했다.

김재일 지회장은 “취임식에 들어온 행복한 마음의 쌀화환이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따뜻하고 살기 좋은 구미가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김장호 구미시장은 “구미시지회장에 당선되신 김재일 지회장님께 축하드리며, 이 같은 나눔 활동을 실천해 주신 데 대하여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기탁해 주신 물품은 도움이 꼭 필요한 곳에 한국공인중개사협회 구미시지회의 따뜻한 마음을 담아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