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과 낭만을 노래하는 음유시인 최백호 콘서트
남재선 | 기사입력 2022-11-17 09:08:22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나무들마저 가장 화려한 색으로 갈아입는 만추의 계절 가을에 거친 허스키 보이스로 마음을 적시는 음유 시인‘최백호 콘서트’를 19일 저녁 7시 웅부홀에서 진행한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싱어송라이터 최백호는 인간으로서, 사람으로서 자신만의 트렌디한 색깔로 음악을 표현하는 대중이 가장 사랑하는 가수이다.

딸을 보내는 애비의 마음으로, 때론 입대를 앞둔 입영전야 청년의 심정을 그리고 중년 남성의 감성적 낭만을 마음에서 울어나오는 목소리로 관객과 호흡하며 노래하는 명품 아티스트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보고 싶은 얼굴, 길 위에서, 부산에 가면, 입영전야, 애비, 낭만에 대하여 등 귓가를 적시는 선율과 가사로 세월의 흔적을 가득 담고 있는 음유시인 최백호와 오랜 세월 함께 활동하고 있는 9인조 밴드가 함께 감동의 무대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하여 온 가족을 위한 유니버설발레단의 호두까기 인형, 배리어 프리 음악극 오헨리의 크리스마스 선물, 세상의 모든 연인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콘서트 등 지역민들의 문화향유를 위한 다양한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 기획공연 ‘최백호 콘서트’의 8세이상 관람 가능하다. 관람료는 R석 7만원, S석 5만원, A석 3만원으로 자세한 사항은 전화(☎054-840-3600)로 문의하거나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www.andong.go.kr/art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