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지역소식
안동새마을금고 사랑의김장나눔 행사
김희열 기자 nicejust@daum.net
기사입력 : 2022-11-21 22:15:44
안동시 장애인종합복지관, 경북지체장애인협회, 범죄피해자지원센터 등에 850kg 김장 나눔

안동새마을금고(이사장 김창동)는 지난 1117일 본점 2층에서 MG봉사단(안동새마을금고 부녀회와 임직원, 강남여자율방범대) 20여명이 참석해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2021년부터 시작된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는 김창동 이사장 및 자원봉사자들이 담궈서 안동시 장애인종합복지관, 경북지체장애인협회, 범죄피해자지원센터, 자원봉사자과 안동새마을금고회원이 추천한 저소득가정 및 복지 사각지대에 처한 이웃 150명에게 600만원 상당 850kg의 김장김치를 직접 전달했다.

김창동 이사장은 연말 김장나눔의 뜻깊은 행사를 자원봉사자들과 함께하게 되어 기쁨이 크고 많이 부족 하지만 우리 주변을 돌아볼 수 있는 활동을 계속하여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실천할 수 있도록 지역사회에 이바지하겠다.” 말했다.

안동새마을금고 서점애 부녀회장은 김장나눔 행사를 주관한 안동새마을금고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관내 소외된 가구에 따뜻한 마음까지 잘 전달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

저작원오케이 인터넷신문위원회 타임뉴스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