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의성군, 행복플러스 어울림한마당 행사 개최
남재선 기자 njs386@naver.com
기사입력 : 2022-11-22 15:32:01

[의성타임뉴스=이단비 기자]의성군(군수 김주수)은 11월 19일 의성유니텍고등학교 실내체육관에서 가족들의 일상생활에 많은 변화를 가져온 코로나19 감염으로 인해 오랫동안 외출을 하지 못한 가족들을 위해 함께 모여 예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2022 행복플러스 어울림한마당 행사를 개최했다.

의성군이 주최하고 의성군가족센터와 의성군여성단체협의회가 주관한『행복플러스 어울림한마당』행사는 ▲인생네컷 ▲티코스터(컵받침대) 만들기 ▲주먹밥 만들기 ▲추억의 오락실 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과 축하공연, 가족참여 행사로 구성되었으며, 자녀와 함께 참가한 가족 200여명이 참여하여 성황리에 마쳤다.

한편, 이날 행사는 축하공연 버블쇼를 시작으로 가족골든벨, 가족장기자랑, 가족운동회 등 가족들의 숨겨진 재능과 끼를 보여주고, 가족구성원들이 재충전 할 수 있는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 위해 마련되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이번『행복플러스 어울림한마당』행사가 지역주민들에게 장기화된 코로나19로 힘들었던 일상생활의 잠시나마 쉼이 되길 바라며 가족들 간의 소통과 화합의 장이 되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다문화가족뿐만 아니라 모든 가족들에게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의성군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

저작원오케이 인터넷신문위원회 타임뉴스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