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타임뉴스=남재선 기자]청송군새마을회(회장 권동준)는 11월 22일~23일 양일간 청송국민체육센터에서 읍면 새마을회원들이 참여하여 “사랑의 김장 담그기" 행사를 실시했다.

“사랑의 김장 담그기" 행사는 청송군새마을회가 매년 실시하고 있는 사업으로, 회원들이 직접 각종 재료들을 준비하여 김장 김치를 담가 지역 내 어려운 형편에 있는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김장을 전달해주는 행사이다.

이번 행사는 청송군새마을부녀회가 주관이 되어 총 4개 회원단체(읍면새마을부녀회, 새마을지도자군·읍면협의회, 직장·공장새마을운동청송군협의회, 새마을문고군·읍면지부)가 함께 참여하였으며, 총 2,000포기를 담가 272세대에 전달할 예정이다.

권동준 회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김장 김치 담그기 행사에 적극 참여하여주신 회원들에게 감사하다." 라며 “이번 행사로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이 전달될 수 있길 바라며, 모두가 행복하고 즐거운 겨울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김장담그기 행사를 비롯하여 여러 봉사활동을 통해 이웃들과 정을 나누고 있는 청송군새마을회에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2022-11-23 11:24:13
청송군새마을회, 사랑의 김장 나누기
타임뉴스 (https://www.timenews.co.kr)
[ 타임뉴스   news@timenews.co.kr ] 2022-11-23 11:24:13
Copyright (c) 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