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봉식 유성구의회 의장, 보육환경 개선 공로로 어린이집연합회 감사패 받아
홍대인 | 기사입력 2022-11-24 15:26:08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광역시 유성구의회 송봉식 의장이 23일, 유성구청소년 수련관에서 열린 ‘2022년 유성구지회 보육인 한마음대회’에서 감사패를 받았다.

이날 감사패를 전달한 어린이집연합회 유성구지회 이동영 회장은 “송봉식 의장은 보육환경 발전과 복리증진을 위해 보육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왔다"며 “또한 보육교직원과 소통하며 영유아 보육 발전을 위해 헌신해온 공로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 패를 드린다"고 밝혔다.

송봉식 의장은 그동안 보육인에 대한 깊은 이해와 관심을 바탕으로 보육인들의 권익증진과 지역의 보육발전을 위해 노력해왔다.

감사패를 받은 송봉식 의장은 “유성구 보육인 여러분들이 주시는 소중한 상을 받게 되어 영광스럽다"며 “앞으로 보육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라는 뜻으로 알고 보육환경 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