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선산청소년수련관, 스텝업(Step-Up) 청소년 댄스 영상 공모전 성료
김이환 | 기사입력 2022-11-28 19:21:18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구미시(시장 김장호)에서는 지난 11월 26일 구미시 선산청소년수련관(관장 신정순)에서 스텝업(Step-Up) 청소년 댄스영상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하였다.

작년에 이어 2회째를 맞이한 이번 공모전은 전국 21개 팀 총 154명의 청소년이 참여하여 치열한 경합을 벌였다.

특히, 청소년 공모전이라는 특색에 맞게 청소년 심사단과 온라인 투표 과정에 전국의 청소년이 참여하여 최종 6팀을 선정하였다.

대상은 구미시 소재의 정수초등학교‘프리틴’, 최우수상은 올댄스인코리아의‘DM공연단’, 우수상은 상모중학교의‘S-LIZ’, 원당초등학교의‘당당댄스’가 수상의 명예를 안았으며, 이번 공모전 수상작 6팀의 댄스영상은 수련관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상을 수상한 정수초등학교 팀의 O양은 "친구들과 함께 댄스 영상을 준비하면서 소중한 추억을 쌓았다. 댄스영상으로 우리가 하고 싶은 이야기를 할 수 있는 것이 색달랐다."며 소감을 밝혔다.

신정순 관장은 “구미시선산청소년수련관은 디지털 환경에 익숙한 청소년들의 특성에 맞춰 지역과 거리에 관계없이 문화 ․ 예술 활동 터전으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구미시선산청소년수련관은 전국 우수 청소년운영위원회 선정, 경상북도청소년자원봉사대회 등 총 7건을 수상하며, 전국 최고의 청소년수련시설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