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운동 안동시청년회, 짜장면 데이 떡자네 짬뽕 식당의 든든한 후원
남재선 | 기사입력 2022-11-29 13:44:59

▲사진 용상동 떡자네 짬뽕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바르게살기운동 안동시청년회(회장 이성실)에서는 용상동 떡자네 짬뽕 식당에서 11월 22일에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짜장면과 과일을 대접했다.

대상자는 용상동 어려운 이웃과 바르게살기운동 안동시청년회원들의 추천을 받은 어르신들이었다.

이성실 회장은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돈으로 과일을 준비하고, 떡자네 짬뽕 식당의 든든한 후원으로 따뜻한 짜장면을 어려운 이웃에게 대접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하고 이 나눔 행사를 앞으로 지속하고 싶다"고 말했다.

떡자네 짬뽕 김덕수 사장은 “쉬는 날에 또다시 짜장면 나눔에 동참해 어려운 이웃을 위하는 나눔에 참여하고 싶다"는 마음을 전했다. 지난 9월 김 사장은 어른이 돌아가시면서 제사는 지내지 말라는 유언을 남겼다며 제례 비용 120만 원을 일시 기부하기도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