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가로 몸도 마음도 튼튼히” 법전면 건강마을 요가교실 인기!
남재선 | 기사입력 2022-11-29 13:51:43

[봉화타임뉴스=남재선 기자]봉화군보건소가 봉화군 건강마을 조성사업 대상인 법전면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건강마을 요가교실을 운영해 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봉화군 보건소는 법전면 주민들의 규칙적인 신체활동과 일상생활 활성화 지원을 위해 건강마을 조성사업 건강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요가교실을 운영하고 있다.

요가교실은 오는 12월 23일까지 총 10회로 진행되며 주민들은 신체적 무기력감과 우울감 회복을 위한 신체활동으로 활기찬 일상생활 회복과 건강 증진에 도움을 받게 된다.

요가교실에 참여하는 한 주민은 “집에서 움직일 일이 많이 없이 없는데 다 같이 모여서 여러 가지 동작들을 따라하다 보니 몸도 마음도 건강해지는 느낌이 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김익찬 보건소장은 “건강마을(법전면) 지역주민들이 요가 교실에 즐겁게 참여해 코로나로 신체적·정신적으로 약해진 건강이 회복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