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전남본부, 전남대 발전기금 1천만원 기부
오현미 | 기사입력 2022-11-30 13:23:00

[광주타임뉴스=오현미 기자] ㈜KT&G 전남본부가 지난 29일 KT&G 최재영 전남본부장, 이정권 영업부장, 임동춘 법인팀장, 정성택 전남대 총장, 민병로 법학전문대학원 교수가 참석한 가운데 전남대학교에 발전기금 1000만 원을 기탁했다.

최재영 전남본부장은 “모교를 위해 기부할 수 있어서 기쁘다. 지역인재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기부에 나서겠다"고 말했다.

이에 정성택 전남대 총장은 “KT&G는 이윤 창출 뿐 아니라 환경보호에도 앞장서는 기업"이라며 “소중한 기금은 법학전문대학원 학생들을 위해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KT&G는 ▲바른 기업 ▲깨어있는 기업 ▲함께하는 기업이라는 경영이념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기업으로, 매년 매출액의 약 2%를 사회공헌 차원에서 사용하고 있다.

특히 KT&G 전남본부는 상생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지역 인재육성과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기부를 계속해 오고 있는데, 그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해에는 광산구로부터 ‘광산애인상’을 수여받았다.

2018년에는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조성한 기금으로 전남대에 취업 면접용 남녀 정장을 기부해, 취업지원실에서 연 평균 300회 이상 무료 대여가 이뤄지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