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의성군4-H연합회, 도시자 표창 수상
남재선 기자 njs386@naver.com
기사입력 : 2022-12-01 16:09:07

[의성타임뉴스=이단비 기자]의성군4-H연합회(회장 김재승)은 지난 11월 30일부터 이틀간 개최된 경상북도4-H연합회 경진대회에서 홍영주(도4-H연합회 사업부장), 김광구(군4-H연합회 사업국장)가 각각 지덕노체 대상, 과제활동 대상을 수상하였다.

이번 경진대회는 23개 시군의 분야별 경진활동을 통해 자기주도적 역량배양 및 성취감 제고를 위한 계기가 되었으며 4-H정신을 실천하고 지역 농업발전에 기여한 바가 큰 회원에게 도지사 표창을 수여하였다.

홍영주는 2017년부터 군연합회 활동을 시작으로 총무와 부회장을 거쳐 올해 도연합회 사업부장을 맡아 경상북도4-H연합회의 발전을 위해 솔선수범하여 지덕노체 대상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또한, 김광구는 지난 3년간 군연합회에서 적극적으로 활동하며 현재 사업국장을 맡고 있으며 올해 과제포 활동을 통해 감자, 배추를 사회복지단체에 기부하는 등 이웃사랑을 실천하여 과제활동 대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올해 4-H연합회가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지역에 활력을 불어넣어 주어 고맙게 생각하고 경진대회에서 명예와 위상을 높여준 수상자들에게 축하와 감사 인사를 전한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

저작원오케이 인터넷신문위원회 타임뉴스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