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군청공무원노조 및 봉화군청공무직노조 따뜻한 겨울나기 연탄 나눔 봉사 펼쳐
-조합원 30여 명 참여해 10가구 연탄 2500장 전달-
남재선 | 기사입력 2022-12-09 09:35:55

[봉화타임뉴스=남재선 기자]봉화군청공무원노동조합 및 봉화군청공무직노동조합은 지난 8일 봉화읍 일원에서 사랑의 연탄배달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이번 사랑의 연탄배달은 두 노동조합의 조합원 30여 명이 참여해 경제적으로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10가구에 2,500장 정도의 연탄을 직‧간접으로 전달했다.

하승영 봉화군청공무원노조위원장은 “소외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군민이 주인인 희망찬 봉화군이 될 수 있도록 양 노조도 함께 노력하고 앞장서겠다."라고 전했다.

이봉래 봉화군청공무직노조위원장은 “경기침체와 기본 생활 물가가 오르는 현실에서 어렵게 삶을 영위하고 있는 소외계층에게 희망을 심어주고 겨울 난방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조그마한 희망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앞으로도 양 노조는 지역주민을 위한 여러 가지 행사를 개최해 지역 사회 공헌활동에 적극 동참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