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당대표, 대전에서 ‘찾아가는 국민보고회’ 개최
더불어민주당 ‘국민 속으로 경청투어’ 첫 방문지로 대전과 충청
홍대인 | 기사입력 2022-12-12 15:36:39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당대표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더불어민주당은 민생현장의 목소리를 생생하게 듣기 위해 민생경제 현장 방문과 윤정권 퇴행정치 정상화를 위한 ‘국민 속으로 경청투어’를 시작한다.

이재명 당대표와 당 지도부가 총 출동하는 ‘국민 속으로 경청투어’는 매주 권역별 1박2일 일정으로 전국을 순회·개최하는 가운데 첫 방문지로 13일과 14일 대전과 충청권을 찾는다.

13일에는 민생현장 일정 1탄으로 천안 중앙시장을 찾아 날로 힘들어지는 시민들의 이야기를 듣고 이재명 대표가 거리연설 시간을 갖는다.

이어 대전으로 이동한 이재명 대표와 당 지도부는 오후 7시 대전 유성문화원에서 ‘찾아가는 국민보고회’를 연다.

‘찾아가는 국민보고회’는 △정기국회 입법·예산 성과 △검찰독재·야당탄압 대응 및 향후계획보고 △ 더 나은 민주당 만들기 현황 보고에 이어 이재명 당대표 연설, 당원과 지지자들의 질의응답과 의견청취 등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14일에는 오전 10시 세종시당에서 현장최고위원회의를 열고 오후에는 충북 청주에서 타운 홀 미팅을 진행하는 등 ‘국민 속으로 경청투어’를 통해 민생에 무능하고 무책임한 정부와 여당의 실정을 비판하고 민주당이 구심점이 돼 국민과 함께 위기를 극복할 방침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