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봉화군 농특산물 쇼핑몰 ‘봉화장터’설맞이 할인 쿠폰 이벤트 열어
남재선 기자 njs386@naver.com
기사입력 : 2023-01-09 16:56:49
-24일까지 진행…구매 금액별 할인쿠폰 및 신규회원 사입쿠폰 지급-

[봉화타임뉴스=남재선 기자]봉화군의 직영 농특산물 공식 온라인쇼핑몰인 ‘봉화장터’가 설맞이 쿠폰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사과, 한우, 조청, 장류 등 봉화장터 전 상품을 대상으로 하며 구매 금액별 할인쿠폰 및 신규회원 가입 쿠폰 등을 지급한다.

3만 원 이상, 5만 원 이상 구매 시 각 7천5백 원, 1만2천5백 원의 쿠폰이 지급되며 1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25%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신규회원으로 가입할 경우 5천 원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은 주문 결제 시 자동 적용되며 1인 1일 1회, 최대 50만 원까지 할인된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서는 천혜자연의 고장 봉화에서 생산되는 농·특산물 약 77개 품목을 선보이며 명절 선물로 적합한 세트 구성 상품도판매한다.

기관지와 호흡기에 탁월한 효능을 보이는 도라지 조청은 전년도 매출 3위를 기록할 만큼 인기와 효과를 입증했으며 조기 품절 전 합리적 소비를 위한 예약 주문도 가능하다.

현재 봉화장터에는 92개의 업체가 입점해 봉화에서 생산되는 잡곡, 사과, 송이, 한우, 장류, 참기름 등 다양한 농특산물이 판매되고 있다.

이승호 유통특작과장은 “봉화장터의 농가 직배송 시스템을 통해 상품을 빠르고 안전하게 구매할 수 있으니 이번 설 명절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소비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며 “또한 코로나와 물가상승으로 인해 어려운 시기를 겪는 소비자에게 장바구니의 부담을 덜 수 있는 기회를 점차 만들어 가고 온라인 판로개척의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봉화군은 다양한 소비처 확보 및 판로 확대를 통해 농가 소득향상을 지원하고자 2007년부터 봉화장터를 운영 중이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

저작원오케이 인터넷신문위원회 타임뉴스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