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장애인체육회, 11일 스포츠용 휠체어 전달
이창희 | 기사입력 2023-01-11 16:06:57

11일 오전 고양시 탄현동에 위치한 고양시재활스포츠센터에서 스포츠용 휠체어를 전달하고 있다 (좌측부터 이윤호 고양시장애인체육회 팀장, 정순규 고양시재활스포츠센터장)

[고양타임뉴스=이창희 기자] 고양시장애인체육회가 스포츠용 휠체어 보급사업 공모에 선정돼 고양시재활스포츠센터에 스포츠용 휠체어 2대를 전달했다고 11일 밝혔다.


기획재정부 국민참여예산으로 지원하는 스포츠용 휠체어 보급사업은 생활체육에 필수요소로 뽑히지만 높은가격으로 인해 개인구비가 어려워 장애인들이 쉽게 생활체육에 참여할 수 있게 지원하고 있다.


고양시장애인체육회는 이번 스포츠용 휠체어 보급을 통해 많은 장애인들이 생활체육에 접근하고 활동할 수 있을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경규식 고양시장애인체육회 사무국장은 "이번 휠체어 전달을 통해 많은 시민들이 생활체육을 접하고 체육활동을 할 수 있길 바란다"며 소감을 밝혔다.


휠체어를 전달받은 고양시재활스포츠센터 정순규 센터장은 "이번에 전달받은 휠체어를 통해 더 많은 시민이 체육활동을 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