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지도자의성군협의회, 사랑의 떡국 및 라면 나누기 행사 실시
남재선 | 기사입력 2023-01-12 17:27:27

[의성타임뉴스=이단비 기자]의성군(군수 김주수) 새마을지도자의성군협의회(회장 양희완)는 11일 경상북도 장애인종합복지관 의성분관에서 양희완 협의회장 등 임원진 6명이 참석한 가운데 관내 소외계층에 떡국 170kg과 라면 40개 총 10박스를 전달하는 사랑의 떡국 및 라면 나누기 행사를 가졌다.

이날 전달된 떡국과 라면은 새마을지도자의성군협의회 자체기금으로 마련했으며, 경상북도 장애인종합복지관 의성분관에 전달되어 지역 내 소외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양희완 협의회장은“새마을 회원들 뜻을 모아 준비한 떡국과 라면이 치솟는 물가로 설날을 앞두고 어려움에 처한 지역 내 소외계층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코로나-19 장기화와 물가인상 등으로 어려움에 처한 이웃들에게 늘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새마을 회원 모두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지역의 소외된 이웃이 언제나 웃을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군에서도 적극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