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 태화에서 편안한 설 명절 보내세요!
- 안동시, 태화동 통장협의회 설 맞이 국토대청결 운동 시행 -
남재선 | 기사입력 2023-01-17 12:11:02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안동시 태화동 통장협의회는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앞두고 16일 국토대청결 운동을 시행하였다.

특히, 주민통행이 잦은 태화중앙로, 서부시장, 천리천 주변과 이면도로의 방치된 쓰레기와 담배꽁초를 수거하고, 클린하우스를 찾는 주민들에게 올바른 쓰레기 배출 요령 캠페인도 함께 펼쳐 깨끗한 태화동 환경 만들기에 앞장섰다.

김운식 통장협의회장은 “추운 날씨와 설 명절을 앞두고 국토대청결 운동에 참여해주신 동료 통장들과 직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계묘년을 맞이하여 클린 안동, 아름다운 태화동을 위해 노력하는 한해가 되겠다."고 하면서, “앞으로도 관내 주요도로와 골목길, 천리천 주변의 청결상태를 수시로 점검해 깨끗하고 편안한 태화동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김창균 태화동장은 “바쁜 가운데도 지역주민들을 위해 설 맞이 환경정화활동에 참여해주신 통장협의회에 감사드리며, 귀성객, 방문객들에게 깨끗하고 친절한 태화동의 첫인상을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자생단체와 함께 매월 국토대청결 운동을 펼쳐 쾌적하고 살기 좋은 태화동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