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 설 준비는 정이 넘치는 전통시장에서!
- 20일까지 장보기 행사 추진, 공직자 유관 단체 등 지역 상권 살리기 앞장 -
남재선 | 기사입력 2023-01-17 14:07:00

[예천타임뉴스=남재선 기자]예천군(군수 김학동)은 17일 오전 10시 예천읍 상설시장과 중앙시장에서 전통시장 상권을 활성화하고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인들을 격려하기 위해 장보기 행사를 추진했다.

이번 행사는 설 연휴 전인 2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점심시간을 이용해 삼삼오오 상설시장에서 제수용품을 구매하고 장보기를 마친 후 주변 식당에서 점심 식사도 하는 등 소상공인을 살리는 착한 소비 운동에 동참한다.

특히, 공직자들을 비롯한 예천군새마을회, 바르게살기예천군협의회, 여성단체협의회, 석송회 등 유관 단체도 참여해 명절 분위기를 확산시키고 전통시장 장보기로 지역 상권 살리기에 앞장섰다.

김학동 예천군수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예천사랑상품권으로 알뜰하게 장보기를 한다면 군민과 상인 모두 윈윈할 수 있고 상설시장이 더욱 활기를 찾아 지역 경기 활성화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며 “움츠러든 경기 탓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 상권 살리기에 많은 동참 부탁드리고 군민 모두 행복한 설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