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한국타이어, 설맞이 티스테이션닷컴 온라인 프로모션
홍대인 기자 htcpone@naver.com
기사입력 : 2023-01-19 15:02:17
승용∙SUV 타이어 2개 이상 구매 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신세계 상품권 3만 원권 증정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이수일, 이하 한국타이어)의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T’Station)’이 1월 31일까지 온·오프라인 연계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을 통해 설맞이 온라인 전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중 티스테이션닷컴 앱(App)과 홈페이지를 통해 ‘타이어 마모도 측정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에게는 티스테이션닷컴에서 즉시 사용 가능한 엔진오일 5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 사용 기한은 오는 2월 5일까지다.

한국타이어는 지난해 12월 타이어 마모도 측정 서비스를 새롭게 론칭했다. 사진 한 장만으로도 간편하게 마모도를 측정할 수 있는 티스테이션닷컴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다. 최대 세 장까지 타이어 사진을 등록해 타이어 마모 상태와 교체 예상 시기까지 한 번에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차량 정보를 등록한 회원의 경우 적합한 타이어 상품과 점검 서비스 추천 항목까지 모두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타이어 구매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1월 31일까지 티스테이션닷컴에서 타이어 2개 이상 구매 후 2월 5일까지 장착을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3만 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행사 대상은 승용 및 SUV 타이어 전 상품이다.

‘티스테이션닷컴(https://www.tstation.com)’은 타이어 관리가 어려운 고객을 위해 손쉽게 타이어 상태를 측정하고 자신에게 맞는 최적의 타이어 상품을 확인할 수 있도록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하는 서비스 플랫폼이다. 특히 지난해 타이어 마모도 측정 서비스 론칭과 함께 웹사이트 고도화 개편 등을 통해 더욱 향상된 고객 중심 서비스 제공에 나서고 있다.

한편, 한국타이어의 티스테이션은 전문 인력과 첨단 장비로 표준화된 차량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국 460여 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쉽고 편리한 타이어 쇼핑이 가능한 온라인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을 통해, 차별화된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

저작원오케이 인터넷신문위원회 타임뉴스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