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대전시당, 설 명절 귀향 인사
홍대인 | 기사입력 2023-01-20 18:09:55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더불어민주당 대전시당이 설 명절을 앞두고 시민들에게 설 인사를 건넸다.

대전시당은 황운하 대전시당위원장과 조승래(유성 갑)·장철민(동구)의원을 비롯해 시·구의원들과 당원 등 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대전역을 찾은 시민들에게 설 명절 귀향 인사를 했다.

황운하 의원은 “경제와 안보 등 모두 어려운 시기이지만 우리는 또 희망을 이야기해야 한다"며 “더불어민주당은 국민 속으로 들어가 국민과 함께 희망을 만들겠다"고 설 인사를 했다.

조승래 의원은 “올해는 잘 될 거라는 희망 가졌으면 한다. 현명한 국민이 대한민국을 위기에서 구했고, 대한민국이 반듯한 길로 다시 갈 것이라는 기대와 확신을 갖고 새해를 시작하자"고 말했다.

장철민 의원은 “설 명절 가족, 친지들과 온기를 나누며 따뜻하게 보냈으면 한다. 더불어민주당 대전시당도 시민과 함께 하겠다"는 말로 시민들과 귀향 인사를 나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