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 상수도사업본부, 동구 일원 노후 상수도관 교체
사업비 18억 원 투입, 총연장 6.490m 7월 말까지 교체
홍대인 | 기사입력 2023-01-23 13:30:37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시 상수도사업본부(동부사업소)는 상수도관로의 노후화로 인한 파열, 누수로 인한 싱크홀 발생 등을 사전에 예방하기 위해 동구 일원의 노후 상수도관을 교체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동구 일원의 개량이 필요한 노후 상수도관을 교체하는 것으로, 총연장 6,490m의 관로를 7월까지 교체할 예정이다. 사업비는 총 18억 원이 투입된다.

공사가 완료되면 유수율 향상과 맑고 깨끗한 수돗물 공급이 이루어져 시민의 상수도 행정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고 누수 예방을 통한 재정손실을 최소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상수도사업본부 동부사업소 관계자는“상수도 노후관 교체공사 등을 통하여 양질의 수돗물을 공급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며, “공사로 인한 시민의 교통불편이 일부 예상되는 바, 안전하게 공사가 완료될 수 있도록 시민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